애드센스 고정 광고 가이드라인 및 제한사항

1 min read

애드센스 고정 광고를 사용하려면 다음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세로 고정 광고는 페이지 측면에 고정되는 세로형 광고 단위입니다. 가로 고정 광고는 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에 유지되는 가로 모양의 광고 단위입니다.

  1. 모든 광고 표시와 광고 콘텐츠가 항상 표시되어야 합니다.
  2. 페이지에 광고를 너무 많이 로드하면 안됩니다.
  3. 고정 광고가 페이지의 콘텐츠 및 다른 광고와 너무 가까우면 안됩니다.
  4. 고정 광고 단위는 창 가장자리에서 플로팅 상태이거나 마우스 커서를 따라 이동할 수 없습니다.
  5. 고정 광고는 사용자가 콘텐츠를 스크롤하는 동안 끊기거나 흔들리거나 지연되지 않고 화면의 고정된 위치에 계속 표시되어야 합니다.
  6. 광고는 표시 영역의 안팎으로 스크롤되어야 하며 스크롤 내의 특정 위치에서 나타나거나 사라질 수 없습니다.
  7. 광고는 세로 방향으로만 움직여야 하며 가로 방향으로 스크롤되어서는 안 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관심 있을 만한 글

  • 구글 애드센스보다 통과하기가 훨씬 쉽다는 카카오 애드핏 광고에 도전해 봤습니다. 카카오 애드핏은 연동 조건만 충족한다면 대부분 통과할 만큼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블로그 개설한 지 한 달이 지나고, 포스팅 개수가 20개가 넘으면 바로 승인이 됩니다. 카카오 애드핏 승인 카카오 애드핏은 이전에 …
  • 이 오류는 무엇입니까? 최근 AMP 용 광고를 사용하는 경우 개발자 도구에서 이러한 콘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AMP 자동 광고의 반응형 광고와 AMP에 정적 레이아웃 시스템이 충돌할 때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Cross-Origin Read …
  • 자동 광고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광고 배치와 크기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페이지 헤드 섹션에 광고 코드 하나만 삽입하면 나머지는 Google이 알아서 처리해 줍니다. 애드센스 계정에서 자동 광고를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모든 형식의 광고가 자동으…
  • 모바일에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보면 상단 또는 하단에서 슬며시 등장하는 앵커 광고가 있습니다. 이 앵커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에서 자동 광고 설정한 경우 나타납니다. 다른 광고 단위와는 다르게 스크롤을 계속 내리더라도 방문자가 블로그에 머무는 동안 계속 노출됩니다. …
  • 2021년 7월 19일, 기존 구글 애드센스 광고 코드에 crossorigin="anonymous"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갑자기 피드 안에 나타난 디스플레이 광고 블로그를 둘러보다가 레이아웃이 이상하게 망가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원래는 이미지와 텍스트 광고가 표시되어야 맞는데 디스…
  •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곤경에 처해 있어요.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는데 수익 창출이 거부되었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이 거부되면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어떤 알림을 받는지, 문제를 어떻게 파악하는지, 승인을 받으려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를 …

댓글 쓰기